아미유학원

아미유학원

  • 01

    대한민국에서 유일한 군사학교 전문 유학원
    우리나라에 유학원은 많아도 군사학교 전문 유학원은 현재 아미유학원이 유일합니다. 유학을 염두에 두고 있는 학부모님들은 물론이고 유학원들 중에서도 미국 군사학교 유학에 대해서 아시는 분들이 많지 않습니다. 그리고 심지어는 미국인들도 그 존재에 대해서조차 모르는 경우가 많습니다. 저희 유학원은 군사학교만을 전문으로 하기 때문에 군사학교 입학을 희망하는 학생과 학부모님들께 보다 전문적인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 02

    군사학교에 관해 가장 잘 알고 있다.
    일반 유학원들이 군사학교와 연락하여 그 학교에서 제공하는 정보를 단순하게 학부모님들에게 전달해주는 것과는 달리, 유학원 원장의 자녀가 직접 군사학교를 4년간 다녔고 졸업하였기 때문에, 군사학교에 대하여 그 누구보다 잘 알고 있습니다. 이를 바탕으로 보다 정확하고 세밀한 정보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또한 여러 군사학교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정보들를 정확하게 판별하여 학교 선정부터 학부모님들의 상황과 니즈(needs)에 맞는 맞춤식 지원이 이루어질 수 있습니다.
  • 03

    유학원을 이용하는 것이 보다 저렴하다.
    이는 우리 유학원뿐만 아니라 일반 유학원 모두에게 해당되는 내용입니다. 예를 들어 해외 여행을 계획할 때, 개인이 많은 시간을 들여 직접 인터넷 사이트등을 검색하고 비교하여 호텔과 비행기표등을 가장 저렴한 가격으로 예약한다 하더라도 그것이 여행사가 제시하는 패키지 상품보다 저렴할 수 없다는 것을 생각하시면 바로 이해가 되실 겁니다. 유학원은 학교와 계약이 되어 있어 장학금(Scholarship)과 재정보조(Financial Aid) 및 기타 편의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학부모님들께서 독자적으로 군사학교 입학을 진행하고 실제로 입학한 후에 예상치 못한 상황을 맞닥뜨려 낭패를 보는 경우가 있습니다. 전문가의 도움을 받는 것이 안전합니다.
  • 04

    학교 선정부터 입학까지 도와준다.
    군사학교를 보내기로 결정한 후에 가장 중요한 것은 자녀에게 맞는 학교를 선정하는 것입니다. 군사학교의 장점을 이해하고 군사학교로 자녀를 보내기로 마음 먹었으나 과연 어느 학교가 좋은 학교인지 학부모님들이 알기는 쉽지 않습니다. 먼저는 자료를 구하기도 힘들지만 자료를 구했어도 어떤 기준을 우선시해야할지 모르기 때문입니다. 저희 유학원 홈페이지에 나와 있는 군사학교들에 대한 자료들을 비교 분석하시는 것이 도움이 될 것입니다.
  • 05

    영어를 못해도 도움을 줄 수 있다.
    저희 유학원은 유학원뿐만 아니라 어학원도 함께 운영하고 있습니다. SAT, 토플, AP 등 대학 준비 과정을 전문으로 하는 어학원이므로 유학을 준비하는 학생들에게 도움을 드릴 수 있습니다. 먼저는 입학시 영어 인터뷰를 대비하여 사전 모의 인터뷰를 진행해 드리고, 입학후에는 대학 진학을 목표로 영어 성적을 향상시켜 드릴 수 있습니다.